오지라퍼의 오지랖현장

lajusticia.egloos.com

포토로그



제가 뉴시즈와 스위니토드를 보게끔 해주세요

오랜만에 왔더니 말이죠, 여러 분들이 다녀가셨어요. 그중 어떤 분들은 별 말도 안되는 소릴 툭 던져놓고 가셔서 말이죠, 제가 공답을 안하면 저만 우스운 사람이 되겠더라구요?

드라큘라 다 끝나고 이글을 보니까 진짜 웃기네요ㅋㅋㅋㅋ 그렇게 엠디 많이 팔리고 김준수 회차 평일 마티네도 매진이라는 글이 올라올때마다 주인장님은 얼마나 속이 타들어갔을까ㅠㅠㅠ 김준수가 망해야하는데!!! 이를 갈고 있을텐데 어쩌나ㅋㅋㅋ걍 계속 답없는 열폭 많이하세요ㅋㅋㅋ

라고 어떤 분(유동닉 ㅋㅋㅋ) 이 2014년 9월 18일에 댓글을 달고 가셨던데, 아휴 죄송합니다. 제가 ㅋㅋㅋ님 소원대로 열폭을 해드렸어야 님의 샤빠부심에 만족을 드렸을텐데 저는 그때 신대표의 배팅이 어찌되었건 먹혀서 "지바고"와 "할러 이프 야 히어 미"의 실패로 망조가 들었던 오디컴퍼니가 회광반조를 보이는구나하고 깨춤을 추고 있었거든요. 그 여세를 몰아 새로운 캐스팅까지 곁들여 10주년 지킬과 10주년 라만차를 올려줬는데 열폭할 시간이 어딨습니까? 닥치고 김준수씨의 티켓파워를 찬양해야죠. 그런데 생각해보면 김준수씨 팬덤이 막판에나마 그렇게 힘을 낼 수 있었던 것은 제 포스팅때문도 있는 거잖아요? 게다가 그 엠디판매와 매진떴다는 김준수씨 회차판매에는 제 돈도 들어있는데....뭐 거기에 대한 감사인사는 굳이 안받을게요. 괜찮습니다. 

그나저나 ㅋㅋㅋ님은 2016년 현재 드큘 재연이 중반쯤 접어드는 시점에서는 어떤 생각이 드실까는 좀 궁금합니다. 열심히 보도자료를 뿌리면서 홍보는 하고 있는데 예전의 영화는 간곳없이 2,3층은 빈곳이 뭉텅이채로 있다는 소문이 들려서 말이죠. 물론 남에게 열폭이니 뭐니 하면서 티켓파워부심을 부리고 가신만큼 열심히 티켓과 엠디를 사고 계시겠죠? 저한테 하셨던 것처럼 열성적으로, 공격적으로 주위에 영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제가 오디에서 "드라큘라"에 이어서 올릴 신작 뮤지컬 "뉴시즈"와 "스위니토드"도 무사히 보고 싶은데, 저렇게 남아서야 과연 가능할까 걱정이 되어서 말이죠. 부디 전석매진의 신화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물론 저는 벌써 제 돈을 이미 그 전석매진의 신화 재창조에 이번에도 어김없이 넣었으니 관련한 시비는 사양하겠습니다. 

아래엔 오지라퍼 쟤 또 없는 사실 지어낸다 하실까 걱정되어 그냥 사진 몇개 붙여드립니다. 티켓예매에 참고해주시면 고맙겠군요.
예매처는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세종문화회관 순이구요, 전석매진을 자랑하시는 김준수씨의 이번주 금요일 공연회차입니다.
























































핑백

  • 개성있는 늑대개님의 이글루입니다 : ‘전석매진’ 김준수 뮤지컬, 곳곳 빈자리 왜? 2016-08-11 20:31:51 #

    ... 에도 실렸듯 매진 아닌 걸 확인할 수 있고, 맨 마지막에 나온 드라큘라 전석매진 같은 경우는 예전에 잘 정리해주신 분이 있어서 포스트 주소로 대체함. http://lajusticia.egloos.com/1236166 아무튼 매진도 안 된 도리안 그레이를 매진 시켰다고 신나게 기사 뿌리다가 처음 한 대 역공 맞은 뒤 죄순이들은 없는 화력 쥐어짜서 풀발기해 거 ... more

덧글

  • ㅈㄴㄱㄷ 2016/11/07 03:13 # 삭제 답글

    유튜브에서 박효신 김준수 뮤지컬 비교영상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시아준수 팬분들 대단하더군요;; 박효신은 같은 역할 캐스팅때문에 머리채잡힌 것 같던데 저같이 시간남는 잉여가 댓글 쭉 읽어보니까 정치질 ㄷㄷ해요 박효신 팬덤은 아이돌팬덤이 아니라그런가 대처 잘 못하는거 같고(안하는건가?) 교묘하게 중립적인 척 단 댓글 공감찍어서 위로보내고 댓글 밀어내서 박효신 팬들이 먼저 시비걸었단 식으로 선동하고 무섭셉습니다.. 본진이 시아준수랑 같이 캐스팅될까봐 무서울 따름이네효..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