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라퍼의 오지랖현장

lajusticia.egloos.com

포토로그



님들~ 루돌프 OST 앨범 갖고 싶죠? 뮤지컬 이모저모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님들 저 점집차릴까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나타나서 왠 점집드립이냐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럴 일이 있다니까요. 

참 오랜만에 왔으니까 인사부터. 안녕하세요. 오지라퍼에요. 그동안 제가 좀 바빴어요. 
사람이 어째 덕질만 하고 사나요. 가끔은 생활적인 것에도 몰두해야죠. 그래도 남들 다보는 레미, 레베카는 저두 봤어요. 

여하튼 제가 충무아트홀에 갔다왔잖아요. 네네. [몬테크리스토]보러요. 뭐가 많이 바뀐대서 초연의 감동을 다시 받으려고 그 때 그 배우, "지옥문앞에서가 아니라 지옥에 먼저가서 기다린다"는 엄몬테를 보러갔다왔죠. 혹시나 후기를 기대하신다면 번지수가 틀리셨으니까 블로그검색하세요^^

여튼 캐스팅 보드찍고 엠디샵 기웃거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뭐 봤게요? 무려 한.. 이었던 '김준수씨 버전의 엘리자벳 OST' 요. 그걸 엠디샵에서 팔더라구요. 

그걸 보니 지난번에 썼던 글이 생각나대요? 덕들이 그렇게 졸라대는 루돌프OST 왜 못나오나?  직전에 찍은 '엘리자벳 김준수씨 버전 한.. OST' 판매량이 발매량의 절반도 못미쳐서 EMK의 손해가 심한거 아니냐고 ㅠ.ㅠ 그래서 루돌프 안내주는 거냐고 정말 제가 엄청난 자료조사를 해가면서 썼었는데..... 

기억안나시면 성지순례라도 다녀오셈.


여튼 그래도 시디야 상하는 거 아니니까 앞으로 올라 올 엘리자벳 공연에서 계속 팔면 손해는 없을 거라고 했는데, 그걸 그걸 몬테에서 볼 줄 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EMK사무실이 좁아서 시디보관하기가 힘드신가 몬테 공연장에서부터 파네요.  뭐 제가 예측한 시기보다 좀 이르긴한데, 겨우 한달 상관이니까 좀 봐주셈. 어차피 엘리자벳 곧 시작하쟎아요. 이왕 몬테에서 팔기 시작한거 빨리..하셔서 엘리자벳 공연까지 안가셨으면 좋겠네요. 저 앨범 엘리자벳까지가서 팔면 저 진짜 점집차려야 하잖아요 -0- 투잡은 힘든데..저 좀 살려주시죠.

제가 알기론 김준수씨가 팬들한테 서비스차원에서 엄청 공을 들여서 만든 버전이라고 김준수씨 팬분들이 동네방네 자랑하셨는데, 그런 소중하고 귀한 한.. OST 앨범이 다 안 팔려서, 재연하는 공연장에서까지 팔고 있는 걸 알면 김준수씨가 얼마나 속상하겠어요? 아마 소중한 진심을 우롱당한 기분일지도 몰라요. 발매 당시 겨우 4만장 밖에 안찍어서 하루만에 매진될거라고, 어떻게 구하냐고 팬 분들이 걱정이 매우 크셨더랬는데..그랬더랬는데..

그러니 김준수씨 팬분들은 빨리 빨리 오셔서들 저거 좀 팔아드리세요. 아니 김준수씨 팬분들 뿐만 아니라 몬테가시는 뮤덕여러분들도 거기 OST 앨범 중에 마음에 드는 거 한장씩 사세요. 몬테도 있고 레베카도 있고, 모촤르트도 있더만요. 오죽하면 EMK가 지금하고 있는 공연 OST 도 아닌 것까지 팔고 있겠어요? 다른 기획사는 모르겠지만 EMK가 이러는 거 처음봐서 저 정말 놀랐어요.

아니 엄대표님은 어쩌자고 팔리지도 않는 뮤지컬 OST 앨범을 이렇게나 많이 찍으셔선 마음고생, 몸고생하시고 ;ㅁ;  에휴, 혹시 친척이 시디공장을 경영해서 재고처리 해주시는 건가... 여튼 뮤지컬 OST 앨범이라는 건 제 아무리 한..에 특별 구성이라도 안 팔리는 거 확인했으니까  매진압박에 시달려서  *줄태우지 마시고 느긋하게 기다리세요. 제아무리 한정판이라도 시간지나면 다 재고정리 떨이 들어가요.  리브로에서 50%세일같은 거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득템하 실 수도 있지요. 
 
그럼 레베카 OST는 뭐냐구요? 몰라염.  엘지에  불 화끈하게 못질러서 미안하다는 엄대표님의 선물인가 보죠. 여하튼 레베카 OST 앨범도 엠디샵에 있으니까 필요하신분은 사시고, 뭐 급하게 안사셔도 내년에 레베카 재연하는 블루스퀘어 삼전홀 각 층층마다 서있는 엠디샵과 드레스서클에서 사실 수 있을테지만 이왕 사실거면 빨리 빨리 사야 님도 좋고 엄대표도 좋고 윈윈이겠죠.

님들~ 루돌프 OST 갖고 싶죠? 네네. 그런거에요. 재고정리해야 새 거 찍는 거죠.

핑백

덧글

  • dd 2013/06/14 13:08 # 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봤습니다. 루돌프 OST 저도 갖고 싶은데요. 먼저 처리해야할게있었던거군요
  • ㅋㅋ 2013/06/28 20:23 # 삭제 답글

    뭐 한정판이 아니겠죠 ㅋㅋemk 장사 수완 아닐까요? 원래 한정판이라는 글자 달면 더 똥줄타서 사는법이니까 ㅋㅋㅋ 요즘 그쪽 회사는 소속 배우들로 음반 가수 겸업해도 될듯 하더구만요 ㅋㅋㅋ아니 하고 있나?
    루돌프는 시간이 많이 지났는데 재연때나 내겠죠. 지금 낸다면 진짜 emk는 팬들 요구 잘들어 주는 좋은 회사인거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 2013/06/28 20:36 # 삭제 답글

    김준수 까는 곳이었음? ㅋㅋㅋㅋ 글좀 볼랬더니 잡갤에다 개런티에다 죄다 김준수글 뿐이네 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3/07/05 19:16 # 삭제

    아이고 죄순이 왔능가
  • oo 2014/03/11 17:56 # 삭제 답글

    우연히 발견하고 어떤 글은 나름 재미있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읽다보니... 제가 잘못 찾아왔군요.
    님이 오지라퍼라고 하니 저도 오지라퍼 짓 좀 하겠습니다.
    님이 무슨일로 김준수 배우 혹은 그 배우 팬덤에 이리도 크게 꼬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뮤~~~덕이라고 생각되는데, 이렇게 꼬여서 모든 것을 보게되면 님도 피곤하지 않나요? 안티 짓도 정도껏해야지 공감을 받습니다.
    나름 필력 좋으신 분인것 같은데 이런 쓸데없는 짓에 재능낭비 안타깝네요.
  • dd 2014/05/08 14:48 # 삭제

    말잘했네 안티짓도 정도껏하라는 말 ㅇㅇ 니들이 그런말할 자격은 없지 죄순아 ㅠㅠ
댓글 입력 영역